'가면의 여왕' 김선아X오윤아X신은정X유선의 복수 워맨스 포문!

김정현 기자 | 입력 : 2023/04/21 [17:33]

▲ [사진 제공: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


[명성일보=김정현 기자] ‘가면의 여왕’의 배우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이 복수 워맨스의 화려한 포문을 연다.

오는 24일(월) 밤 10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 극본 임도완/ 제작 더그레이트쇼, 래몽래인/ 기획 채널A)은 화려하게 성공한 세 여자 앞에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절친이 나타나면서 가면에 감춰져 있던 진실이 드러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친구들의 욕망이 충돌하는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이다.

네잎클로버 같은 절친 4인방의 사랑과 우정, 10년 전 벌어진 살인사건의 기억을 수면 위로 끌어 올리고자 하는 이들과 알면서도 비밀을 덮으려고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도재이(김선아 분)의 고군분투와 네 명의 친구들의 미묘하고 쫄깃한 심리전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김선아는 셀러브리티이자 약자를 변호하는 스타 변호사 도재이, 오윤아는 절친했던 친구들 대신 범인으로 지목되는 살인전과자 고윤아로 분한다.

신은정은 내조의 여왕이자 영운 예술재단 이사장인 주유정, 유선은 마리엘라 호텔 최초 평직원 출신 부사장 윤해미로 변신한다. 이들은 10년 전 브라이덜 파티에서 살인을 저지른 ‘가면 쓴 남자’로 인해 인생의 변곡점을 맞는다.

오늘(21일) 공개된 스틸에는 10년 전 브라이덜 샤워 파티 현장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살인 사건의 전말이 담겨 있다.

개성 만점 파티룩으로 드레스 업한 재이(김선아 분), 유나(오윤아 분), 유정(신은정 분), 해미(유선 분)는 가면무도회를 연상시키는 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채 브라이덜 샤워 파티를 즐기고 있다.

특히 화관을 쓴 유정은 의문의 남자에게 장미꽃을 건네받은 뒤 세상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어 이날의 주인공임을 짐작케 한다. 그 순간, 이상한 낌새를 눈치챈 재이는 유나를 향해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는다.

고유나 역시 진실을 들키지 않으려는 듯 차가운 눈빛으로 맞서 살벌한 긴장감을 조성, 과연 이들이 숨기고 있는 비밀은 무엇일지 그날 밤 벌어진 살인 사건과 어떤 연관성이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살인 전과자 유나가 10년 만에 세 친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는다. 당황한 재이, 유정, 해미는 예상치 못한 유나의 등장이 못마땅한 듯 날선 신경전을 벌이고 있어 10년 만에 재회한 이들이 어떤 스토리를 이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가면의 여왕’ 제작진은 “1, 2화에서는 브라이덜 샤워 파티 현장에서 벌어진 살인사건과 그 후 10년 만에 마주하게 된 네 친구들의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휘몰아치는 스토리 전개와 캐릭터마다 품은 사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은 오는 24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