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동구 고봉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고봉동 한마음 윷놀이 잔치’ 개최

김정현 기자 | 입력 : 2023/02/06 [12:58]

▲ 고봉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 ‘고봉동 한마음 윷놀이 잔치’ 개최


[명성일보=김정현 기자] 고양특례시 고봉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한호창)와 새마을부녀회(회장 지영숙)는 지난 2월 4일 행정복지센터 앞마당에서 ‘고봉동 한마음 윷놀이 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동환 고양특례시장, 한호창 고양시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지영숙 고양시새마을부녀회장, 이상원 도의원, 고덕희 시의원, 박영선 벽제농협조합장, 새마을회 등 직능단체 회원, 지역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척사대회는 고봉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회가 주관하고 고봉동 직능단체, 벽제농협, 고봉동 행정복지센터가 후원하는 행사로 윷놀이, 떡메치기 등 전통놀이를 즐기고 회원들이 지역 주민들과 어르신들에게 떡국 등 정성스럽게 마련한 점심식사를 대접하여 주민들의 화합을 도왔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농촌과 도시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고봉동에서 전통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주민 화합 및 정감 있는 특색을 계속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호창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은 "코로나19로 한동안 열리지 못했던 척사대회에 많은 주민들이 참석해 주셔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봉동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