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김장 판매 행사‘양평농촌체험마을 김장하는 날’개최

11월 4일부터 8일까지 온라인 사전 구매 예약 및 드라이브스루 판매

김정현 기자 | 입력 : 2020/10/22 [11:02]

양평군, 김장 판매 행사‘양평농촌체험마을 김장하는 날’개최


[명성일보=김정현 기자] 양평군에서는 오는 11월 4일 부터 8일까지 농촌체험휴양마을 비대면 김장 판매 행사 ‘양평농촌체험마을 김장하는 날’을 물맑은양평농촌나드리와 함께 개최한다.

김장 상품은 10월 31일까지 사전 구매 예약을 받아 행사 기간인 11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김장을 담가 택배로 발송하고 현장구매자를 위한 드라이브 스루 판매는 11월 7일부터 8일까에 10시~오후 4시에 이틀간 물맑은양평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다.

‘양평농촌체험마을 김장하는 날‘은 양평에서 생산된 우수한 농산물을 활용해 농촌체험마을의 레시피로 담근 배추김치를 포함한 9종의 김치를 판매하는 행사다.

대표 판매 품목인 배추김치는 온라인 사전 예약 구매할 경우 10kg에 5만원, 현장구매하는 경우 10kg에 6만원이며 현장구매 시 양평통보로 결제하는 경우 3%가 할인된다.

금번 행사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체험프로그램 및 시식행사 없이 온라인 예약 구매 및 드라이브 스루만 진행해 지역 농산물로 만든 다양한 김장김치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진행 될 예정이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김장담그기 체험행사를 안전한 비대면 판매행사로 개최했다.으로써, 다양한 양평김치를 소비자에게 더 편리하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침체된 농촌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단체와 군민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